해미인 치과소개 해미인의 특별함

해미인의 특별함

오랜기간 해미인 치과만의 노하우을 쌓아왔습니다.
2006년 이후 고객과 함께한
13년의 시간
01
2006년 시작


2006년 경성대 화이트e치과 본점으로 개원하여 2012년 정재안 대표원장님 취임, 2014년 해미인 치과로 Renaming 하여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해미인 치과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해온 오랜 시간 동안,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3D CT, V ceph, I-pro, 디지털 구강스캐너 등의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직원 교육 시스템,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 보증 시스템을 보다 구체화하고 체계화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 해미인 치과는 13년 역사에 걸맞는 안정적이며 우수한 치과로 거듭나고 있으며 오랜기간 수많은 환자분들을 치료하면서 해미인 치과만의 노하우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비수술 주걱턱, 무턱, 돌출입, 덧니교정은 해미인 치과만의 교정 메카닉을 구현하여 보다 차별화된 결과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02
분야별 협진진료 시스템


해미인 치과는 치아교정 전문 치과이면서도 임플란트치료,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잇몸치료등의 일반적인 치과치료가 모두 가능한 분야별 협진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치료도 치과치료의 일부분이며 충치, 잇몸질환, 턱관절질환, 사랑니질환 등 다양한 치과질환이 부정교합과 함께 생길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 전문의가 부정교합에만 관심을 가지고 다른 치과질환을 소홀히 할 경우, 충치, 잇몸 질환이 심해져서 치아 건강을 오히려 해치게 될 수 있습니다. 해미인 치과의 정확하고 빠른 분야별 협진진료 시스템은 치아교정이외의 치료 때문에 다른 치과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과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03
치아교정, 임플란트 보증 시스템


치아교정, 임플란트는 해미인 치과만의 책임 관리 보증 시스템을 통해 치료 후 에도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04
철저한 멸균, 소독 시스템


해미인 치과의 모든 치료기구는 1회 사용 후 멸균 소독하여 2차 감염을 방지합니다.



05
해미인 치과의 Globalizaton


서울, 대구, 경북, 경남, 중국, 일본, 홍콩 등 전국 각지 뿐 아니라,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도 저희 해미인 치과를 찾아오고 계십니다. 해미인 치과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아름답고 자신있는 밝은 미소를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6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 CAMPAIGN


사회가 급속하게 발전하고 변화되어 갈수록 세상살이가 점점 힘들고 각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대 사회의 문제점을 극복하고 보다 더 아름답고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해미인 치과에서는 Unicef, 초록 어린이 재단을 후원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밝고 친절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I LOVE YOU' ’따뜻한 나의 마음 Heart Campaign‘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

  • 평 일10:00~19:00 화 요 일 10:00~21:00(야간진료)
  • 점심시간12:30~14:00 토 요 일09:30~14:00
  • 오시는길 경성대/부경대역
    5번출구 농협4층

오시는 길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306 농협4층 (경성대,부경대역 5번출구)